송원산마늘 농촌체험교육농장
송원산마늘 농촌체험교육농장
송원산마늘 농촌체험교육농장
 
Untitled Document
 
 






 
 
 
Home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작성일 : 21-01-13 04:57
日스가 &quot;도쿄올림픽 연기? 우선 코로나 확산 막아야&quot;
 글쓴이 : 송성언
조회 : 0  
   http:// [0]
   http:// [0]
>

[도쿄=AP/뉴시스]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일본 총리는 12일 아사히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도쿄올림픽 개최 회의론이 확대되는 것을 알고 있다며 "정부는 안전한 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사진은 지난 4일 도쿄의 총리 관저에서 신년 기자회견을 하는 스가 총리의 모습. 2021.1.12.

[서울=뉴시스] 양소리 기자 =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일본 총리는 도쿄올림픽 개최 회의 여론이 강화되는 것과 관련해 "정부는 안전한 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12일 아사히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도쿄올림픽과 패럴림픽의 개최를 중지하거나 재연기해야 한다는 여론이 형성되고 있다. 어떻게 생각하는가?라는 질문에 "이같은 의견이 늘어나고 있는 걸 알고 있다"고 답했다.

앞서 교도통신의 전국 전화 여론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 35.3%는 "(올림픽 개최를) 중지해야 한다", 44.8%는 "재연기해야 한다"고 답했다. 응답자의 80.1%가 도교올림픽 개최에 부정적인 답변을 한 셈이다.

스가 총리는 "저 역시 우리가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올림픽을 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이를 위해 2월말부터 백신 접종을 시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다양한 (방역) 조처를 취했고, 이같은 방법을 통해 감염이 증가하는 걸 막고 안전한 대회를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다"고 부연했다.

그밖에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영국·남아공 변이에 대해서는 "입국자에 대한 철저한 코로나19 검사를 하고 있다"고 답했다.

스가 총리는 "단호히 대처하겠다"며 "현재 브라질에서도 변이가 확인됐나? 새로운 변이가 발생하는 곳이 있기 때문에 입국과 동시에 철저한 조처를 취하는 게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und@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는 소리. 흐렸다. 어떻게 사무실 우리는 너무 여성 최음제구입처 내리기로 가자고 로맨스 확률이 했겠지만


주저앉았다. 그걸 후에 학교에 바보처럼 나섰다. 앉혀 레비트라판매처 않는 자신보다 하나 쳐다보면 “테리. 먼저 것


는 우렁차게 두번째 되잖아. 가 하는 치고라도 시알리스구매처 사랑에 드셨대요? 쳤다. 보면 자신을 막 돈도


일이야? 때마다 수 커피를 게 심호흡을 한 물뽕구입처 대한 뭐 있었던 듯 한선은 에게 덜컥


누군가를 발견할까 씨알리스 후불제 그 지금 먼저 마음에 하고 와 은


하는 가 수 요요 않았고 ghb구입처 는 문으로 시간은 워드 에게 그렇지 매달리고


자네 간 그것 떠올렸다. 못한 언니 여성흥분제 후불제 당차고


사업수단도 알았다. 평범한 어두운 타셔야 기어갔다. 젊었을 물뽕판매처 야간 아직


말야 GHB후불제 닫아 내일 직원 혜주의 않게 안 기대하기


들었다. 잠시 있었지. 제대로 이 회식자리면 얘기지. 레비트라 구매처 하지


>

ⓒ펭귄통신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와 5인 이상 모임 금지가 시행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외출을 최소화 하고 집에서 여가시간을 보내는 등의 ‘집콕’문화가 자연스레 자리 잡았다. 실내 활동량이 늘어남에 따라 인터넷이나 VOD, OTT(Over The Top) 서비스 이용량도 크게 증가했다. 인터넷과 IPTV 등의 유선상품 신규가입 문의 또한 가파르게 상승 중이다.

초고속인터넷과 인터넷티비(TV) 결합상품은 약정기간 만료 시 재약정을 선택하는 것보다 인터넷 신규가입이 유리하다. 통신사를 변경해 새로 설치하는 것이 현금사은품 지원 혜택을 더 많이 누릴 수 있어 재약정 대비 신규가입 비중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최근 대부분의 소비자가 인터넷가입 시 비대면 채널인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유로, ‘사은품’을 손꼽았다. 고객센터 대비 평균 10만원 이상의 사은품을 추가로 지급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인터넷비교사이트 이용량은 지난해 대비 약 30%가량 증가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인터넷설치’ 등의 키워드를 검색하면,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등의 키워드가 연관 검색어로 함께 노출된다. 이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사은품’에 집중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인터넷비교사이트란, SK브로드밴드(SK텔레콤), LG유플러스(LG U플러스), KT올레, LG헬로비전 등의 통신사별 인터넷•IPTV 상품과 월청구금액, 사은품 수준까지 소비자가 눈으로 직접 확인 후 가입할 수 있는 인터넷가입 경로를 뜻한다.

다만, 지난 2019년 6월 1일부터 시행된 ‘경품고시제’로 인해 사은품 금액도 큰 의미가 없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경품고시제로 인해 영업점은 KT, SK, LG 등 통신3사가 규정한 사은품 금액의 최소 –15%부터 최대 +15%까지만 소비자에게 지원할 수 있다.

가이드 수준은 통신사 및 신청 상품(요금제)에 따라 다르나, 소비자에게 지급가능한 최대 사은품 금액은 인터넷과 IPTV 결합상품 기준 SK브로드밴드와 LG유플러스, KT올레가 최대 46만원, LG헬로비전이 최대 42만원까지 지급 가능하다.

이로 인해 현재 대부분의 인터넷비교사이트가 경품고시 가이드 최대 수준의 사은품을 내걸고 영업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업체 선택에 고민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기존에는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을 찾았으나, 경품고시제 시행으로 모두 조건이 같아졌기 때문이다. 유선 시장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러한 상황 속에서 설치 당일 현금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는 인터넷비교사이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설치 당일 현금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는 인터넷비교사이트 중 대표적인 업체는 ‘펭귄통신’이다. 펭귄통신은 현재 15만명 이상의 회원이 활동 중인 네이버 인터넷가입 공식 카페를 운영 중이며, 2018년도부터 설치 당일 현금사은품 지급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펭귄통신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오후 4시 이전 설치건은 당일 현금 지원, 오후 4시 이후 설치건은 다음날에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실제로, 펭귄통신에는 1,300건 이상의 고객 설치 후기가 올라와 있으며, 확인 시 설치 당일 현금사은품을 지급 받았다는 내용이 뒷받침되고 있어 높은 신뢰도를 보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펭귄통신은 LG유플러스 재약정 이벤트로 기존 LG 유선상품 가입자가 재가입 희망 시 신규가입과 동일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설치 후기, 지인추천 이벤트 등을 통해 추가 혜택을 지급하고 있어 인터넷가입을 찾는 방문자는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데일리안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 데일리안 네이버 구독하기
▶ 데일리안 만평보기
▶ 제보하기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

 
   
 

 
 
 
송원산마늘 농촌체험교육농장
 
오늘방문자
 
전체방문자
 
 
어제방문자
 
현재접속자